위메이드트리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런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블로체인 모바일 신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트리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런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블로체인 모바일 신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위메이드트리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위메이드트리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런칭과 신작 모바일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사전예약을 앞두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위믹스에 가입한 이용자들은 오는 2월 28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는 3개의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회원가입 및 3시간마다 제공되는 위믹스 토큰을 이용해 선물상자를 구매하면 각종 문자와 게임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 위믹스 네트워크(PLAY!WEMIX NETWORK)’ 문자를 모아 완성하는 빙고 미션, 게임토큰 보유량 미션, 모바일 신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의 사전예약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 20만개, 위믹스 토큰 400만개를 총 보상으로 제공한다. 클레이는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암호화폐로 위메이드트리는 클레이튼 커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의 사전예약도 시작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한다.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위메이드트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사전예약시 NFT 아이템, 골드, 게임토큰을 선물하고 게임 정식 오픈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트리는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과 달리 구글 로그인을 통해 한층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설계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메이드트리 관계자는 “크립토네이도 이후에는 미르의 전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전기H5 for WEMIX를 서비스할 예정”이라며 “향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자사의 모바일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