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즌1 종영을 앞두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 3월 12일 첫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6.3% 시청률로 스타트를 끊은 뒤 매회 상승세를 기록하더니, 지난 21일 방송된 11회가 13.1%(이상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1 마지막 회까지 단 1회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26일 배우들의 ‘케미’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5인방은 물론 김해숙‧김갑수‧문희경‧정문성‧김준한‧신현빈‧안은진‧곽선영‧김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극을 빛내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 모습이 모두 담겼다. 

먼저 극 중 ‘찐부자’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조정석과 김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역 배우의 눈높이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랑스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전미도와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는 정경호의 열정적인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행복해하는 김대명의 모습은 유쾌하고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또 젓가락질에 집중한 김준의 귀여운 모습과 극중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해숙과 김갑수의 유쾌한 모습도 미소를 자아낸다.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미소 짓는 곽선영의 반전 매력과 김준한의 환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율제병원 단짝 신현빈과 안은진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정문성의 웃음과 꼼꼼하게 대본을 맞춰보고 있는 문희경과 김대명 두 모자의 다정한 모습까지. 매 순간 웃음꽃이 가득했던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 마지막 회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은 오는 28일 오후 9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