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11월 한 달 간 전 메뉴를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 bhc치킨
bhc치킨이 11월 한 달 간 배달의민족에서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 bhc치킨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bhc치킨이 11월 한 달간 전 메뉴 할인 혜택을 펼친다.

bhc치킨은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자 언택트 소비문화 시대를 반영해 배달 서비스 기반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4일 전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0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9일부터 총 7일간은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페이지에 이벤트가 추가로 노출된다. 상단 메인배너 이벤트는 2,000원 할인되는 배달 서비스는 물론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포장‧방문(배민포장주문)’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bhc치킨이 지난 2월 도입한 포장‧방문(배민포장주문)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메뉴를 선택 및 결제한 뒤 예약시간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배달료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 등 보다 선호하는 방식으로 bhc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생활 패턴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접점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bhc #치킨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