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0 18:15
푸본현대생명, 훈훈한 봉사활동…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 방한물품 전달
푸본현대생명, 훈훈한 봉사활동…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 방한물품 전달
  • 이미정 기자
  • 승인 2020.12.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방한물품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푸본현대생명<br>
푸본현대생명은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방한물품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푸본현대생명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연말을 맞아 훈훈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방한물품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1: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겨울나기에 필요한 방한물품을 구성했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을 통해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푸본현대생명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매 분기 발달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여가문화활동 지원과 독거 어르신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이재원 사장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영등포구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과 함께 이번 봉사활동 진행 했다”며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푸본현대생명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확대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