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통망과 생활인프라 눈길… 51~84㎡ 1,069가구 중소형 일반분양

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 / 태영건설
태영건설이 오는 3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 드마크 데시앙’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사진은 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 / 태영건설

시사위크=최정호 기자  태영건설이 오는 3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 드마크 데시앙’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은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에 위치 지하 3층~지상 최고 37층, 8개동, 총 1,308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51~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공원을 품고 있다고 해서 ‘공세권’으로 불리며, ‘용인중앙공원’은 축구장 7개(약 32만㎡) 규모다. △ 대형 근린공원 △등산로 △산책로 △족구장 △농구장 △어린이놀이터 등 각종 휴게시설 등이 마련돼 있다. 또 단지 인근 경안천이 흘러 수변 조망까지 누릴 수 있으며 이외에도 돌봉산, 봉두산, 마평동산도 가깝다.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운동장‧송담대역과 용인공용버스터미널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에버라인과 버스를 이용해 수도권 및 서울 광화문, 강남, 잠실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 42‧45번 국도가 인접해 있으며, 영동고속도로(용인IC)도 3km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신설되는 GTX-A노선(예정)과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가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 주변에는 지역 핵심 상권과 고림지구, 역북지구가 인접해 지역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형마트 △멀티플랙스 영화관 △용인시종합운동장 △용인중앙시장 △대형 테마파크 등 쇼핑‧문화‧체육시설들이 각종 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 △처인구청 △우체국 △주민센터 △병원 △은행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는 △용인초등학교 △용인중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있으며, 명지대, 용인대, 용인송담대 등 다수의 대학도 위치해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용인중앙공원의 쾌적함과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 브랜드 선호도까지 랜드마크 단지로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며 “다양한 개발 호재로 용인 처인구의 대표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 드마크 데시앙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 들어서며 오는 3월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