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육아가 낯설고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한 ‘신생아 케어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오는 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육아가 낯설고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한 ‘신생아 케어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시사위크=남빛하늘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육아가 낯설고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한 ‘신생아 케어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산모·신생아 관리사인 박길자 관리사가 출연해 신생아 목욕법, 기저귀 갈이, 소독 등 신생아 케어법을 강의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초보 부모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육아 노하우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7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처음이라 모든 것이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육아 노하우 등을 알려주고자 기획했다”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 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의 단점인 ‘끊김’ 현상을 고려해 남양유업의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사전 녹화된 영상을 IGTV를 통해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다. 또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지속 시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키워드

#남양유업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