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사진)’과 함께 한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사진)’과 함께 한다. / 롯데칠성음료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첫번째로 오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이 특징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푸드페어링’을 즐기기에 적합한 맥주”라면서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섰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