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떡볶이의 대표 프랜차이즈 어메이징피플스㈜ ‘배떡’이 이색 신메뉴 ‘블랙로제떡볶이(사진)’를 출시한다. / 어메이징피플스㈜
로제떡볶이의 대표 프랜차이즈 어메이징피플스㈜ ‘배떡’이 이색 신메뉴 ‘블랙로제떡볶이(사진)’를 출시한다. / 어메이징피플스㈜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로제떡볶이의 대표 프랜차이즈 어메이징피플스㈜ ‘배떡’이 이색 신메뉴 ‘블랙로제떡볶이’를 출시한다. 블랙로제떡볶이는 오징어 먹물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매콤한 로제 소스의 매력과 함께 풍미 가득한 떡볶이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에 대해 배떡 브랜드 메뉴 개발팀 담당자는 “블랙로제떡볶이는 천연재료로 맛을 낸 로제소스와 느끼하지 않은 고소한 치즈가 특징”이라며 “외관상으로는 짜장 떡볶이와 유사하지만 맛은 전혀 다르다. 느끼함은 취향이 아닌 분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제는 블랙 로제 떡볶이로 감칠맛이 매력적인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로제 열풍 속 지속적인 신메뉴에 대한 기대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가 보다 다양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면서 “이번 블랙로제떡볶이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배떡은 로제 열풍을 이끌며 이후에도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대표 메뉴 ‘로제 떡볶이’에 이어 로제라면, 로제와 함께 즐기는 바게트 러스크 등 꾸준한 신메뉴 출시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에는 배떡 로제 열풍의 주역인 개그우먼 김민경을 광고 모델로 발탁, 향후 브랜드로서 활발한 홍보를 펼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