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과 극의 1인 2역에 도전한 이하늬 스틸 컷 / SBS ‘원 더 우먼’
극과 극의 1인 2역에 도전한 이하늬 스틸 컷 / SBS ‘원 더 우먼’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배우 이하늬가 ‘원 더 우먼’ 속 극과 극의 1인 2역으로 변신한 모습이 첫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 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를 다룬 코믹 작품이다. 지난해 방송된 ‘굿캐스팅’을 통해 센스 넘치는 코믹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영훈 감독의 신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원 더 우먼’을 통해 이하늬가 비리 검사 조연주 역과 한주그룹 며느리 강미나 역으로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연주는 조직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의 외동딸로, 서울법대를 나와 사법고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패스한 인생역전의 주인공이다. 

반면 강미나는 재벌가 유민그룹 막내딸이자, 국내 굴지 한주그룹 며느리다. 뼛속까지 재벌 그 자체로 보이지만, 유민그룹 회장의 혼외자로 밝혀져 친정에서도 시댁에서도 구박을 받으며 신데렐라 삶을 살고 있다. 이하늬는 불량하고 쾌활한 조연주와 단아하고 우아한 강미나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연주(위)와 강미나로 분한 이하늬 / SBS ‘원 더 우먼’
조연주(위)와 강미나로 분한 이하늬 / SBS ‘원 더 우먼’

이 가운데 10일 ‘원더 우먼’ 측이 공개한 이하늬의 첫 스틸 사진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얼굴은 똑같지만, 헤어스타일부터 눈빛‧표정‧분위기까지 상반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끈다. 먼저 검사 조연주로 분한 그는 남색 정장을 입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비치는가 하면, 미소를 띤 채 명랑함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달리 강미나로 변신한 모습에서는 생머리에 단아한 베이지 옷을 입은 채 우수 어린 눈빛을 드러내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연주와 강미나는 각각 어떤 삶을 살고 있고,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하늬가 끊임없는 캐릭터 연구와 탁월한 표현력으로 극의 중심을 완벽하게 잡아주고 있다”며 “‘역시’라는 탄성이 터져 나올 ‘원 더 우먼’ 속 이하늬의 활약을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또 이하늬는 ‘원 더 우먼’ 측을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됐다. 시청자분들을 조금 더 가까이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며 “‘원 더 우먼’이라는 웹소설을 너무 재밌게 읽었는데, 이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게 행복하다. 코로나19 때문에 쉽지 않은 촬영 현장이지만 시청자분들 만날 생각에 설레하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 더 우먼’은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에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