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내달 22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을 열고, 모든 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까지 상시 할인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내달 22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을 열고, 모든 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까지 상시 할인한다고 밝혔다.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위메프는 내달 22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을 열고, 모든 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까지 상시 할인한다고 밝혔다.

VIP클럽 회원은 최대 25%, 일반 고객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 선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는 언택트 영향으로 온라인에서 미리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 이들을 위해 △오늘의 추천 △품목별 추천 △가격대별 다양한 추천 상품을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큐레이션한다.

먼저, ‘오늘의 추천 상품’은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하고 싶은 추석 선물을 매일 4개씩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추석 기획전에서 판매가 크게 증가한 건강식품·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품목·가격대별로도 상품을 추천한다. ‘품목별 추천 상품’은 4개 품목(신선/가공/건강/생활용품)에서 매일 2개씩 선보인다. ‘가격대별 추천 상품’은 가격대별로(~1만원/1~2만원/2~3만원/3~5만원/5~10만원/10만원~) 매일 1개씩 추천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한 달 가까이 이어지는 행사 전 기간 동안 언제든 추석 선물 상품을 20~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이 고민되는 고객은 MD들이 매일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추천 상품들을 눈 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