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유니베라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유니베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뮨은 작년 8월 젊은 타겟층을 중심으로 출시된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의 3중 기능성 스틱젤리형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청포도와 사과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고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아임뮨은 홈쇼핑 채널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 이후 현재까지 최소 7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아임뮨의 가장 큰 성공비결은 다름 아닌 제품력과 맛”이라며 “45년 전통 알로에 전문 기업의 역사와, 직접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키운 알로에만 취급하는 고집, 그리고 기존 면역력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상큼한 맛과 하루 1포 간식처럼 챙길 수 있는 간편한 편의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평가했다.

현재 아임뮨은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건강관리가 중시되는 요즘, 고객이 좀 더 실천하기 쉬운 면역습관을 갖도록 응원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1주년을 맞이하여 오픈되는 이벤트에 주목된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은 “이번 1주년 맞이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 달 내내 쏟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아임뮨을 꼭 접해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