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성큼 찾아온 가을을 맞아 다양한 F/W 패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홈앤쇼핑의 대표 패션PB 브랜드인 엘렌느의 팬츠 제품 / 홈앤쇼핑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성큼 찾아온 가을을 맞아 다양한 F/W 패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홈앤쇼핑의 대표 패션PB 브랜드인 엘렌느의 팬츠 제품 / 홈앤쇼핑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성큼 찾아온 가을을 맞아 다양한 F/W 패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추석 전후로 백신 접종율이 높아지면서 ‘위드 코로나’가 예상됨에 따라 외출활동 증가를 대비하여 F/W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주요 패션 브랜드 론칭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오는 7일 오전 7시 15분에는 고품격 커리어 캐릭터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 36주년을 맞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 후라밍고의 ‘리얼 스트레치 세미 슬렉스 5종’을 선보인다. 편안하고 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좋아 몸매를 타지 않는 장점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어 9일 오전 9시 25분 홈앤쇼핑의 대표 패션PB 브랜드인 엘렌느의 ‘광폭밴드 매직 텐션 커버업 팬츠 3종’을 방송한다. 엘렌느는 작년 260억 규모의 매출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 텐션 커머업 팬츠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에 디테일을 각각 다르게 주어 3벌이 각기 다른 팬츠로 활용 가능하다.

11일 오전 9시 20분에는 엘렌느의 ‘시그니처핏 세미홀가 쥬얼 니트 4종’를 론칭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세미홀가 니트는 허리라인이 살짝 올라가 복부를 커버하여 우아한 실루엣이 연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20일에는 전국 백화점·아울렛 등 8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안지크의 ‘세미조거 팬츠 3종’을 론칭할 예정이다. 실용적 럭셔리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연령대,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편안하고 릴랙스한 실루엣이 장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율이 높아지면서 외출에 대한 부담도 조금씩 해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입기 편하고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실용적 아이템과 내추럴 컬러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