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에 관심 늘어난 소비층 증가에 샐러드 신메뉴 선보여

이디야커피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 ‘두부텐더 콥샐러드(사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 ‘두부텐더 콥샐러드(사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이디야커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이디야커피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 ‘두부텐더 콥샐러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 ‘건강한 깔끔한끼’ 콘셉트로 든든한 식사 대용 샐러드를 출시했으며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두부텐더 콥샐러드’를 새로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두부텐더 콥샐러드’는 부드러운 두부텐더가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병아리콩 등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샐러드다.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로 식감을 살리면서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두부로 만들어진 텐더,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등의 재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집에서 한끼 식사로 신선한 고품질 식재료의 샐러드를 음료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고객들이 좀더 다양한 샐러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담백한 맛의 샐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간편식 라인업을 앞으로도 계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