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 2021년 11월 22일 ~ 11월 28일 주간운세 / 자료제공=헬롱우운세
[띠별운세] 2021년 11월 22일 ~ 11월 28일 주간운세 / 자료제공=헬롱우운세

■ 쥐띠 

- 48년생
자신의 당당함으로 세상에 맞서십시오. 당신이 못해낼 일이란 없습니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당할 자 없습니다. 원하는 것들을 계획을 하나하나 세우다 보면 잘 실천되리라 생각됩니다
 
- 60년생
이성 문제로 집안이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적신호도 오는군요. 쓸데없이 소모전을 펼치지 마시고 투자하는 만큼 대가를 바라십시오. 욕심이 분란을 일으킵니다
 
- 72년생
당신은 생애 최악의 사태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작은 실수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반성하는 시간을 길게 가져야 될 것 입니다. 현실도피가 해결점을 가져다 주지 않는 다는 것을 아십시오
 
- 84년생
일을 부리고자 할 때는 냉정하게 정리하기 바랍니다. 따지고 들면 손해가 커지는 수가 있습니다. 금전 지출이 많은 시기이나 그만큼의 재정이 들어오게 되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 소띠 

- 49년생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마음을 비우기 바랍니다. 붉은색이 당신에게 길한데 심약하면 손해보고 굳세게 나아가면 일의 이익이 클 것입니다. 인정에 얽매여서 사태판단을 흐리면 안됩니다.

- 61년생
금전과 이성관계가 강한 시기입니다. 즐거운 시기이며 욕망이 강해지는 시기이니 집중해서 일을 처리하는 것은 미루기 바랍니다. 분수를 지키는 욕망을 실현시킬 때만이 행복할 것 같네요.
 
- 73년생
매우 바쁜 시기입니다. 작은 소망이 하나 이루어지겠지만 그에 따라 치러야 할 일이 크답니다. 우유부단하면 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과시욕을 부린다면 당신에게 안 좋은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 85년생
이성간에서 인기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오전보다 오후에 만남이 길한데, 금전적으로 당신이 손해 보는 날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게 일하고 크게 주변을 둘러보기 바랍니다. 당신이 바라는 일들은 녹색과 관련이 크겠습니다


■ 범띠 
 
- 50년생
손재주를 발휘해 본다면 당신의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의 집요한 인물이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손재수나 실물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고 고민하던 문제는 당분간 계속 연장됩니다.
 
- 62년생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니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좋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문제가 문제를 불러옵니다. 이성간의 좋은 추억이 예상을 뒤집는 결과를 발생시킵니다.
 
- 74년생
애정이 좋은 시기입니다. 너무 자만심을 발휘하거나 무리하게 리더가 되려고 해선 안됩니다. 재정적으로 안 좋은 시기입니다. 아끼고 아껴야 하겠군요. 이성간의 문제로 커플이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 86년생
매사가 너무 정확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얌체소릴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데로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를 보여주기 바랍니다


■ 토끼띠 

- 51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커집니다. 욕심을 부려도 좋은 시기입니다. 가볍게 행동하면 흠이 될 것입니다. 자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며 명예가 올라갈 것입니다. 낮은 길하고 저녁은 보통 정도의 운입니다.
 
- 63년생
일찍 귀가하기 바랍니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후하면 대길할 것입니다. 없던 인덕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지인들이 늘어나는 시기이니 당신의 첫인상을 좋게 만들기 바랍니다.
 
- 75년생
직접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주체성을 확립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에서 패하게 됩니다. 분수를 지키기 바랍니다. 그 이상은 손해만 부를 것입니다. 푸른 계열의 신발이 좋습니다
 
- 87년생
탐욕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마음의 열정을 일에 쏟기 바랍니다.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어 나갑니다.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변덕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 용띠 

- 52년생
짜증낼 일이 많아집니다. 당신의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인 것 같네요.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쓰니 돈이 많이 나가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은 많은데 당신은 그 도움을 받아들일 줄 모릅니다.

- 64년생
친구들이랑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을 함께 계획하게 됩니다. 일을 추진하는 당사자와 함께 여러 사람들이 골고루 임무를 배정받아야 할 것 같네요. 인터넷상에 좋게 이름이 오르내릴 수 있겠네요.

- 76년생
방황과 사치가 심해지는 시기입니다. 풍족한 시기이니 원하는 것을 다 도전해보기 바랍니다. 사랑에 승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부모자식간의 불협화음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 88년생
용띠- 시비나 다툼만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일을 선택하고 추진해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난히 외로운 시기이므로 친한 친구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바랍니다


■ 뱀띠 

- 53년생
앞에나 서지 않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아랫사람들을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큰 의미를 두기 바랍니다.

- 65년생
조금의 투자로 배 이상의 소득을 올릴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 어디에 있는지를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재물욕심을 부려 볼만도 할 것입니다.

- 77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가진 것도 빼앗길 수 있습니다. 보는 것과 경험을 늘리고 자신의 일적 인 것에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분명히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89년생
재물을 모으는데 관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입니다. 때를 기다리면서 능력을 키우기 바랍니다. 녹색이 길하고 낙관적이고 낙천적이어야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 말띠 

- 54년생
건강 식품에 너무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아랫사람에게 너무 엄격한 경향이 있는 것 같네요. 적당히 그들에게 자유를 허락하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겐 사랑한다고 다정하게 말해주기 바랍니다.
 
- 66년생
애정전선에 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행동과 말을 똑바로 해야 길할 것입니다. 독서를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쌓아가기 바랍니다. 남을 원망하지 않고 스스로의 능력과 재능을 키우기 바랍니다.
 
- 78년생
표현력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과 해야 할 일을 잘 구분하여 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시기이며 아르바이트를 하게 될 가능성이 클 것 같네요.
 
- 90년생
필요한 일은 주변에 찾아보면 많습니다. 주변에 폐를 끼치는 행동을 해선 안됩니다. 경쟁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도 됩니다. 그 자리에서 결론이 나는 것이 아니니까 말이죠


■ 양띠 

- 55년생
진실함으로 다가가도 상대방은 당신을 오해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설득시키기 바랍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67년생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가구 배치에 감각적인 시기입니다. 살림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겠네요. 마음에 드는 물건을 충동적으로 사기보다는 살 품목이 있다면 다리품을 판다면 반드시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79년생
모임에서 만난 연하의 이성과의 만남이 길합니다. 자유로움을 가지고 폭넓은 시각을 가진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팀 프로젝트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키우기 위해서 전문적인 것을 개발하기 바랍니다.

- 91년생
시험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행운이 크게 작용하기도 하거니와 당신의 실력이 최고조에 이르러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는 당분간 외롭고 고독한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핑크색이 길한 작용을 합니다.


■ 원숭이띠

- 56년생
편견에 휩싸여 있지 않은지 잘 돌아보기 바랍니다. 보고 싶은 사람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기쁜 소식 반, 나쁜 소식 반일 가능성이 많겠네요.

- 68년생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해 야할 일을 미루진 않나요? 시기적으로 당신이 해 야할 일들이 많습니다. 일에 대한 부담감은 크겠지만, 당신이 아니면 할 사람이 없다는 것 역시 잘 알고 있습니다.

- 80년생
소개팅이나 미팅을 나간다면 친구를 한 명 만들 수는 있겠으나 이성적인 인연은 없습니다. 스스로를 좀더 가꾸기 바랍니다. 외적인 것도 경쟁력의 한 부분입니다.

- 92년생
횡재수가 있는 시기입니다만, 투자에는 좋지 않습니다. 자신이 받고 싶은 것보다 남들에게 해줄 수 있는 일을 생각하기 바랍니다. 건강에 적신호가 있으니 건강검진을 받아보기를 권합니다.


■ 닭띠 

- 57년생
약속을 잘 지켜야할것입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약속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 당신의 평판과 신뢰는 아래로 곤두박질쳐질 것입니다.
 
- 69년생
당신은 재적인 성취를 가장 큰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쩍 그런 기분이 늘어나서 부업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안정권영향에 있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길합니다.
 
- 81년생
본인에게 이로운 방향 데로 행동하고 멋대로 판단 내린다면 좋지 않습니다. 소리 없이 모든 일을 천천히 이루길 원하고 있습니다 비밀리에 일을 계획하는 것이 당신의 타입이군요.
 
- 93년생
가능성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내의 문제들이 자신의 생각과 정반대로 갈 가능성도 큽니다. 쉽게 예측하지 말고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 개띠 

- 58년생
나이가 들었다고 원하는 것을 못할 것도 없습니다. 배우는 욕심이 커지는 시기이므로 취미생활이나 평소에 원해왔던 일들을 과감히 도전하기 바랍니다.
 
- 70년생
노력으로 모든걸 이룰 수는 없습니다. 정정당당히 그리고 솔직하게 안되는거는 과감히 포기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장점으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 82년생
사전조사가 필요한 어려운 일을 계획 중입니다. 시작도 하기 전에 사전조사에서 지칠 수도 있겠네요. 동성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용기도 얻기 바랍니다.
 
- 94년생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으니 당신은 만족스럽습니다. 실제로 사업을 시작할 분들이라면 이 시기가 적당해 보입니다. 같은 개띠끼리 모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독립적으로 행동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 59년생
빚 문제나 보증문제로 일이 힘들어 집니다. 당신의 건강까지 약화되는 상태라 어찌손쓸도리가 없습니다. 가족들의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되도록 차근차근 일을 해결해나갈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십시오.
 
- 71년생
먹기 좋은 떡을 먹고 체하는 경우입니다. 처음은 좋았는데 끝으로 갈수록 일이 복잡하게 꼬이게 됩니다.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하여 일의 마무리보다는 시작부분을 맡기 바랍니다
 
- 83년생
새로운 일이나 스포츠를 배우는 자리에서 이성들의 인기가 높아집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변화가 시도됩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겠네요.
 
- 95년생
좋은 꿈을 꾼다면 복권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느 면에서는 힘든 상황을 잘 견뎌내야 할 것입니다. 아픔을 다 드러낼 수는 없습니다. 경제적으로 말썽을 부리는 가족이 있을 수 있군요.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