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한다. /뉴시스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한다. /뉴시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면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앤디는 예비신부에 대해 “힘든 순간 나를 웃게 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 역시 이날 <시사위크>에 “앤디가 결혼 준비 중”이라며 “결혼식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확인 결과 예비신부는 9세 연하의 아나운서다. 다만 자세한 신상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이로써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 중 세 번째 유부남이 된다. 앞서 리더 에릭이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하며 스타트를 끊었고, 이어 전진이 2020년 연인 류이서 씨와 결혼했다.  

앤디는 1998년 그룹 신화 멤버로 데뷔한 뒤, 가수 활동은 물론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SBS 골프채널 ‘땡스골프 기부챌린지’ 출연 중이다. 

키워드

#앤디 #결혼 #신화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