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동원몰 이벤트 페이지 화면 갈무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동원몰 이벤트 페이지 화면 갈무리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원F&B가 지난달 출시한 ‘양반 인생맛집 만두’는 만두피의 비율을 전체 만두의 17%까지로 줄이고 만두소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냉동만두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양반 인생맛집 만두’는 국산 돼지고기는 물론 양배추·양파·대파·애호박·대추 등 각종 자연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두소의 식감이 풍부하며, 조리 후 식감이 딱딱해지고 밀가루 맛이 날 수 있는 만두피 접합 부분(날개)을 최대한 제거해 맛이 더욱 담백하다. 만두피 자체도 밀가루와 전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더욱 차진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F&B는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 1돈’(7명)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동원몰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동원F&B 관계자는 “전국의 수많은 만두 맛집을 탐방해 만두피의 황금비율 17%를 개발했다”면서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식감이 쫄깃하고, 만두소를 듬뿍 넣어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면서 “만두 맛집의 비법을 담은 인생만두로 냉동만두의 신세계를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F&B의 ‘양반’은 1986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한식 HMR 브랜드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한 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여왔다. 양반김, 양반죽, 양반 김치에 이어 최근에는 양반 국탕찌개, 양반 만두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