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23:31
SPC그룹,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협업 메뉴 출시
SPC그룹,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협업 메뉴 출시
  • 시사위크
  • 승인 2022.04.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 / 사진 및 기사제공=SPC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 / 사진 및 기사제공=SPC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

이는 에그슬럿이 새롭게 진행하는 ‘에그슬럿 셰프 세션 (Eggslut Chef’s Session)’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파인다이닝 출신 셰프가 달걀을 재해석하며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여온 에그슬럿이 기존의 틀을 깨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셰프들과 함께 창작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 첫번째 협업으로 독자적인 훈연 기법으로 만든 바비큐로 화제를 모은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셰프와 함께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선보였다. 유용욱 소장이 직접 개발한 스모크 기법을 활용한 스모크드 아이올리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매콤한 네쉬빌 핫 치킨에 에그슬럿의 동불복지달걀 스크램블드에그의 조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한편, 이번 협업 제품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 3종도 출시했다. 포테이토 퓌레와 중탕으로 조리한 커들드 에그에 매콤한 토마토 스튜를 곁들인 ‘로스티드 토마토 슬럿’, 패션후르츠, 망고가 들어가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자아내는 ‘스파클링 오렌지 패션 에이드’,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부드러운 밀과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인 ‘에그슬럿 바이젠’ 등이다.

3장에서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작모양으로 바비큐 스모크를 연상시키는 ‘스모키 우드 스틱 인센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2만 3,000원 이상 주문 시 7,000원 혜택을 제공하며, ‘셰프 콜라보 한정세트’ 구매 시 2,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4월 20일까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신메뉴 3종 쿠폰을 제공한다. 또, 4월 18일부터 한달 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 2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당 메뉴 포함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 해피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에그슬럿은 유용욱 소장의 협업 스토리를 담은 유튜브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5월에는 유용욱 셰프가 직접 동물복지달걀로 개발한 다양한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에그스트림 테이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에그슬럿 셰프세션 캠페인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다채롭고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