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02:26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로 여행·휴식 동시에 즐겨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로 여행·휴식 동시에 즐겨요”
  • 강준혁 기자
  • 승인 2022.06.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과 휴식을 제안한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파라오’ / 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과 휴식을 제안한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파라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과 휴식을 제안한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 아래 바디프랜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디프랜드 오리지널스(Bodyfriend Originals)’로 명명, 손 마사지와 비슷한 ‘핑거 무빙(Finger Moving)’ 마사지 모듈을 선보이는 등 타 사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차별성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더파라오(S)’, ‘더팬텀’ 등에 탑재되어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 ‘심상 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사운드’와 함께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그리고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한 자사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이다.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 프로그램을 통해 휴양지에서 평온한 휴식과 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구현됐다.

재충전을 위한 온전한 휴식으로는 ‘수면 마사지’를 제안한다. 전문의로 구성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에서 직접 연구 개발 및 특허 등록한 수면 마사지는 부드러운 전신 마사지로 긴장 상태의 몸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심상마사지, 수면마사지와 같이 바디프랜드에서만 구현 가능한 독자적인 오리지널 마사지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8월 15일까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해 바디프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추천한다”며, “8월까지 진행하는 하계 전사 프로모션 혜택까지 더해 풍성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체험 예약을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후기를 올리는 고객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 증정, 우수 후기 고객에는 119만원 상당의 G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