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부산 기장에 새롭게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에서 예술가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마티에 오시리아, 아티스트 협업 통한 호캉스족·MZ 세대 공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는 금속공예가 ‘아미라(Amira)’와 협업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아미라는 ‘미호미두(MIHOMIDU)’ 브랜드를 운영 중인 리비아 국적의 금속공예가로, ‘쿠션 거울(Cushion Mirror)’ 창시자로 알려져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이번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정 객실을 미호미두 콘셉트로 꾸며 운영한다.

미호미두 쿠션 거울과 가구, 액세서리로 꾸며진 객실은 호텔 22층의 마티에 프레스티지 객실이다. 미호미두 프레스티지 객실은 쿠션 거울 장식을 통해 아미라의 작품 세계를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오는 9일 프리즘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8월 16일까지 판매한다. 투숙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미호미두 스페셜 에디션 거울’을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아미라 외에도 다양한 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래드호텔은 회원 전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으며, 글래드호텔 쿨캉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글래드호텔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투 밋 글래드 프렌즈 패키지’ 및 ‘인증샷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프렌즈’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투 밋 글래드 프렌즈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글래드 투 밋 글래드 프렌즈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회원 가입한 회원 전용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글래드 베스트 굿즈’를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호텔은 호캉스 인증샷을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글래드 쿨캉스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호텔 측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스페인 정통 식문화 ‘타파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서 스페인 정통 식문화 타파스 즐겨봐”

서울드래곤시티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스페인 식문화 ‘타파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술과 함께 간단히 즐기는 식사 풍습이다. 특히 스페인 요리는 각종 육류와 해산물, 채소류에 향신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한국 요리와 비슷한 면이 있어 최근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페인 현지 타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용객은 훈제연어·새우·이베리코 돼지고기 목살·버섯·그린 올리브 등으로 구성된 ‘타파스 플레이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감바스&바게트 및 바라문디, 해산물 빠에야 등 5가지 메뉴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