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라이브, 해당 호텔서 진행… 힌남노 북상에 방송 연기 결정

프리즘이 6일 진행 예정이던 그랜드 조선 부산 체크인 라이브 방송을 태풍으로 인해 오는 13일로 연기했다. / 프리즘
프리즘이 6일 진행 예정이던 그랜드 조선 부산 체크인 라이브 방송이 태풍으로 인해 오는 13일로 연기됐다. / 프리즘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은 6일 진행 예정이던 그랜드 조선 부산 ‘체크인’ 라이브 방송을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인해 1주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프리즘 체크인 방송은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코너로 2주 간격으로 국내 4∼5성 호텔 투숙 상품을 높은 할인율 적용 및 단독 한정 특가·패키지로 제공해 최근 호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체크인 알림 설정을 한 이용자에게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10번째 에피소드 체크인 라이브 대상 호텔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으로 부산 지역에서 두 번째로 참여한 호텔이다.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은 각각의 호텔에서 진행을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호텔 및 프리즘 단독 상품 소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라이브 방송 특성상 당초 6일 오후 8시에 진행 예정이던 그랜드 조선 부산 체크인 라이브는 강풍과 폭우를 동반한 태풍 힌남노가 북상함에 따라 부산을 비롯한 경상도 지역에 피해가 예상돼 오는 13일 오후 8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연기됐다.

그랜드 조선 부산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는 기존과 동일한 구성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율은 상품별로 최대 58∼65%가 적용된다.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후 오후 9시부터는 ‘그랜드 조선 부산 로열 스위트 패키지’ 상품을 50만원부터 경매 방식으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럭셔리 호텔의 특별한 공간을 베이스로 프리즘 온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