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B 수지 여름화보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생기 넘치는 발랄한 표정으로 인형 같은 외모는 물론, 액티브한 느낌의 위트 있는 패션 센스까지 선보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바캉스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잦은 계절에 맞게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 특히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기존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탈피한 팝적인 느낌의 원피스,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쇼츠 등 감각적인 MLB의 제품을 그녀만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

이와 관련해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여름 패션에 화보 속 수지처럼 스트라이프나 캐릭터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다면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활용도 높은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나 강렬한 컬러가 가미된 스냅백을 더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여름 스타일이 완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오는 5월 말 LA다저스 홈경기에서 시구가 예정되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MLB(엠일비)는 수지의 여름 화보를 스마트폰 잠금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MLB SUZY APP(엠엘비 수지 앱)’을 업데이트 했다. 수지의 2014 여름 화보와 시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홈페이지(http://www.mlb-korea.com)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LBKO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