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김민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터프한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된 제품은 해골을 모티브로 한 ‘헬게이트 스컬(Hell Gate Skull)’과 야생 늑대의 머리와 발톱의 질감을 형상화한 ‘울프 클로(Wolf Claw)’, 달리는 말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1941 走馬(주마)’ 3 종으로 강렬한 컬러와 유니크하면서도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지포 라이터를 사랑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헬게이트 스컬(Hell Gate Skull)은 블랙아이스 바디에 지옥을 지키는 수문장을 해골로 표현한 3면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골을 입체감이 느껴지는 엠블럼 형태로 부착해 손으로 쥐었을 때 주는 그립감이 뛰어나며, 메탈 소재와 실버와 블랙 컬러의 조화로운 매치가 돋보인다. 헬게이트 스컬 라이터는 레드와 실버 2가지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울프 클로(WOLF CLAW)는 블랙펄 폴리시 몸체 양면에 늑대의 머리와 발톱의 질감을 실감나게 형상화한 제품으로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울프 클로는 거친 질감 처리로 강렬한 남성적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한 ‘울프 클로 BNB’과, 니켈 샤틴 소재의 바디 위에 플라스틱 소재의 에폭시로 늑대 디자인을 마감한 ‘울프 클로 BN’ 2종이 출시됐다.
 
힘차게 달리는 말의 모양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1941 주마’는 측면까지 연결된 엠블렘과 한자의 매치가 독특함을 더하는 퓨전 스타일의 디자인이다. 니켈 재질과 브라스 재질 2종을 판매 중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