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일 ‘어린이세상’ 메뉴 내 VOD 구매자 3,000명에게 ‘요괴워치DX’ 등 선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완구시장에서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몰이 중인 ‘요괴워치DX’ 등 다양한 경품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레tv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TV 메뉴 ‘어린이세상’에 마련된 애니메이션 VOD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요괴워치DX(180개) ▲포켓몬스터 인형(3,000개) ▲출동! 슈퍼윙스 완구(50개) ▲뚜레쥬르케익(30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최근 3개월 간 VOD 결제비용이 높은 1만 명을 선정해, 오는 5일(어린이날)에 ‘TV포인트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동시에 ‘포켓몬스터 오리지널 시리즈’, ’곤(GON)’, ’로봇트레인’ 등 인기 어린이 콘텐츠를 VOD로 독점 제공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직 올레tv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와 최고의 경품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괴워치’는 일본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인기 만화다. 이후 게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나라는 지난 1월부터 애니메이션을 방영해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