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6 23:53
4인조 섹시 걸그룹 배드키즈, 7일 ‘이리로’로 컴백 “기대하세요”
4인조 섹시 걸그룹 배드키즈, 7일 ‘이리로’로 컴백 “기대하세요”
  • 한수인 기자
  • 승인 2015.08.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드키즈.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섹시 걸그룹 배드키즈가 한층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배드키즈 소속사 주(ZOO) 엔터테인먼트는 “배드키즈가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이리로’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배드키즈는 이번 세 번째 싱글 ‘이리로’를 통해 한층 성숙한 음악과 비주얼로 시원한 섹시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리로’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사단의 어퍼컷과의 두 번째 작업을 통해 탄생한 곡으로, 지난해 ‘바밤바’에서 한 번 호흡을 맞춘바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드키즈의 신곡 ‘이리로’는 힙합을 가미한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에 남성을 유혹하는 관능적인 가사를 더할 예정이다.

배드키즈는 독특한 보이스의 리드 보컬 모니카를 필두로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서브 보컬 하늘과 보컬 루아, 라임 넘치는 랩을 구사하는 랩퍼 케이미로 구성된 4인 4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드키즈 특유의 매력에 시크한 섹시미를 더한 ‘이리로’를 통해 배드키즈의 음악 세계를 대중들에게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라며 “배드키즈 특유의 ‘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이리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배드키즈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눈길을 끄는 포인트 안무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귓방망이’와 두 번째 싱글 ‘바밤바’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배드키즈는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