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16:38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전국 고객체험 이벤트로 판매 마케팅 강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전국 고객체험 이벤트로 판매 마케팅 강화
  • 권정두 기자
  • 승인 2015.08.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쉐보레는 지난 8일 서울 코엑스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최근 국내 판매에 돌입한 더 넥스트 스파크를 향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포함한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한다.   

쉐보레는 지난 8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마크 코모(Marc Comeau)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이경애 마케팅 전무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주유 상품권 및 가족 식사권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또한 밴드 딕펑스(DICKPUNKS)의 축하 콘서트가 열려 수많은 인파를 끌어 모으기도 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일반 고객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 (남·32)씨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고,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대해서 익히 잘 알고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스파크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8월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본격적으로 직접 체험하게 되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 성능, 편의성, 그리고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본격적인 판매를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Life is full of Spark’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고객 체험 마케팅은 시승 및 전시 이벤트를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Square 1)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일정 등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www.chevrolet.co.kr/campaign/the-next-spark/index.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