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휴전선 155마일 횡단 발대식 개최

▲ 26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휴전선 155마일 횡단’에 참가한 155명의 횡단대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동아오츠카 제공>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민장성 사장)은 지난 26일 광화문 광장에서 ‘제 22회 휴전선 155마일 횡단’의 발대식을 갖고,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155명의 횡단 대원들의 다짐을 기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동아오츠카 민장성 대표이사 사장과 한국스카우트연맹 중앙치프커미셔너의 축사, 의장대 및 걸그룹 에이프릴의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동아오츠카와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고 안전행정부와 국방부, 여성가족부에서 후원하는 '휴전선 155마일 횡단'(이하 휴전선 155마일)은 국내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1호 프로그램으로, 디지털에 익숙한 청소년들에게 단체생활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건강한 땀의 가치를 알리자는 취지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내가 대한민국의 주인공이다'라는 콘셉트로, 155명의 대원들이 광화문 광장을 시작으로 평화전망대·백마고지·월정역·멸공전망대·두타연·통일전망대에 이르기 까지 155마일(249km) 도보행진을 하게 된다.

동아오츠카는 행진기간 동안 청소년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전해질이 풍부한 음료인 포카리스웨트를 충분히 지원하는 등 수분보충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