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쉐어쿠폰 2차캠페인 추석나눔프로젝트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공유와 나눔의 콘셉트를 담은 ‘쉐어쿠폰(Share Coupon)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쉐어쿠폰’은 일반적인 쿠폰 마케팅의 단순한 혜택제공을 넘어, 소비자들이 재미를 ‘공유’하고, 이웃과의 ‘나눔’도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쿠폰으로, 지난 8월 ‘대한민국 파이팅’ 캠페인을 1차로 진행한바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쉐어쿠폰 2차 캠페인은 ‘달님에게 물어봐’라는 주제로 지인들과 추석에 어울리는 재밌는 덕담을 공유하고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9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해피포인트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추석맞이 소원을 올리면, SPC그룹의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의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쿠폰, 배스킨라빈스는 미니스노우모찌를 1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던킨도너츠는 도넛 6개팩 구매 시 1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 소진시 종료되며, 동일 브랜드의 중복 쿠폰 발행은 불가하다.

이 밖에도 ‘달님에게 물어봐’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꽃보다 라이언’ 케이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PC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 중 일부를 독거노인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날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던 달맞이 풍속에서 모티브를 얻어 고객들이 명절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미를 공유하고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쉐어쿠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내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추석 시즌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 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인 해피콘 3종(파리바게뜨자허토르테, 배스킨라빈스 쿼터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먼치킨 10개팩)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