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범찬희 기자] 쿠팡이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인기 스킨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각질 제거부터 영양까지 종합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단계별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필링, 세럼, 앰플, 오일 등 약 7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환절기에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각질 관리가 중요하다. 대표 인기 제품인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150ml’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불필요한 각질을 모두 녹여버리는 ▲‘치카이치코 베타살릭 크림 2.0 30ml’도 바르고 자는 간편한 각질 제거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피부 개선 효과를 위한 세럼과 앰플 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A.H.C 캡처 콜라겐 앰플 100ml’, 제주 생녹차수와 녹차 씨앗을 함유한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80ml’, 스테디 셀러 보습 제품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오일 제품도 필수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꼽힌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 30ml’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고보습,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이 되는 내추럴 올리브 오일 제품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앞으로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 회복 및 균형잡힌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