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이 SM6, QM6, QM3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르노삼성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신감을 앞세워 전국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주력 차종인 SM6와 QM6, QM3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시승회를 여는 것이다.

르노삼성은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시승 이벤트 ‘All 4 Dr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차종은 SM6, QM6, QM3다.

해당 차량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뒤 전시장을 방문하면 시승이 가능하다.

또한 하남 스타필드,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도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가 이뤄진다. 아울러 SM6의 새로운 컬러인 ‘아메시스트 블랙’ 등 차량 전시도 실시할 예정이다.

시승에 참가하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도 있다. 르노삼성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 리모와 캐리어, 카케어 패키지, 프리미엄 스마트 키 커버, 기프티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신문철 상무는 “봄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된 SM6, 해외로 수출하는 글로벌 SUV QM6, 그리고 뛰어난 연비와 색다른 디자인의 QM3가 가진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