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조의 새로운 SUV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한불모터스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새롭게 태어난 푸조의 대표 SUV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New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19개 푸조 전시장(일부 전시장 제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푸조 웰컴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 모델은 ‘New 3008 SUV’와 ‘New 푸조 2008 SUV’다. New 푸조 3008 SUV는 더욱 고급스러워진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대거 적용 등 한층 발전한 모델이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최고의 상품성을 입증했다.

New 푸조 2008 SUV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리터당 18km에 달하는 탁월한 연비를 갖추고도 매력적인 가격까지 갖춘 푸조의 베스트 셀링 SUV다.

‘New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