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5 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아우디, 청주 센터 확장 이전

폭스바겐코리아 “봄나들이 시즌, 차량 무상점검 받으세요” 아우디코리아·고진모터스, 청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25-04-14     제갈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025년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폭스바겐 ID.4 전기차. / 폭스바겐코리아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025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청주 지역 고객 편의를 위해 아우디 청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4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을 전국 26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더 안전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세심하게 진단한다.

이와 함께 차량용 액세서리 및 플레이모빌, 피크닉 매트 등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품목을 30% 할인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차량 내 디스플레이와 휴대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액정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액정 클리너’를 증정한다.

아우디코리아와 고진모터스는 아우디 청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파트너 딜러사 고진모터스가 ‘아우디 청주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우디 청주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1,222㎡ 규모에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최신 정비 설비를 갖췄다. 또한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청주 IC·남청주 IC·서청주 IC 등 주요 고속도로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이내에 위치해 청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우디 청주 서비스 센터에서는 정기 점검, 일반 정비, 사고 수리 등 아우디 차량의 유지 관리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년 이상의 아우디 정비 경력을 보유한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아우디 차량에 최적화된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는 고객들의 차량 구매 이후 지속적인 프리미엄 서비스와 차량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고객 접점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 아우디코리아는 진주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청주 서비스 센터 확장이전 오픈을 포함해 지난해 연말 기준 33개의 서비스 센터를 올연말까지 37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2025년 아우디 코리아는 딜러사들과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아우디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목표 아래 네트워크 확대 전략을 세우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