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자동차, 수입차 딜러사 최초 통합 멤버십 하반기 출시
창립 40주년 한성자동차, ‘클럽 한성’ 통합 멤버십 마련 신차·인증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 차량관리·호텔·골프·스파 등 혜택 제공
2025-07-29 제갈민 기자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한성자동차는 국내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 한성’을 올 하반기 중 공식 론칭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이번 클럽 한성 통합 멤버십 출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클럽 한성’은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또는 인증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차량 관리 서비스 ‘카 컨시어지’, 호텔·골프·스파 등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프리빌리지’, 그리고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성 모먼츠’ 등 혜택을 담았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내용은 정식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여성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전용 커뮤니티 및 맞춤형 브랜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등 고객별 취향과 성향에 맞춘 정교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클럽 한성’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관리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경험에 이르기까지 고객 일상 전반에 새로운 가치를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