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씽2게더’(감독 가스 제이닝)에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유니버설 픽쳐스
애니메이션 ‘씽2게더’(감독 가스 제이닝)에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유니버설 픽쳐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흥행 역주행을 기록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애니메이션 ‘씽2게더’(감독 가스 제이닝). 호평의 이유 중 하나는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OST의 향연이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2016년 개봉해 전 세계 6억 달러 흥행 수익을 올린 ‘씽’ 후속작이다. 

전작에 이어 가스 제이닝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배우 매튜 맥커너히‧스칼렛 요한슨‧태런 에저튼‧리즈 위더스푼‧토리 켈리 등 오리지널 캐스트는 물론, 밴드 U2 보컬 보노와 가수 할시가 새롭게 합류해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씽2게더’는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테이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볼거리부터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호평을 이끌어내며 지난 5일 개봉한 뒤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마치 콘서트 현장에 와있는 듯한 명곡의 향연으로 귀를 즐겁게 한다. 그 중에서도 로지타의 아기돼지들이 미스터 크리스탈의 호텔을 급습하는 장면에서 방탄소년단(BTS)의 ‘낫 투데이(Not Today)’가 깜짝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여기에 진영과 윤도현이 부른 더빙 버전의 OST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힘을 보태고 있다.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