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6 13:14
"이태임, 임신 5~6개월로 추정"… SNS 비공개로 전환 ‘궁금증 증폭’
"이태임, 임신 5~6개월로 추정"… SNS 비공개로 전환 ‘궁금증 증폭’
  • 이민지 기자
  • 승인 2018.03.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태임이 현재 임신 5~6개월일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캡처>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이태임이 현재 임신 5~6개월일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6일 방영된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이태임의 임신사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처음 소속사에서 이태임이 잠적한 사실을 몰랐다”라며 “은퇴 선언 이후 이태임이 어머니와 함께 소속사를 찾았고, 상황을 말하고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 모든 상황이 정리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다른 기자가 “이태임 본인이 (임신) 3개월이라고 했고, 소속사도 그렇게 밝혔다. 그런데 현장에서 본 사람들은 배가 살짝 나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가연은 “3개월이면 아이가 12주다. 젤리곰에서 조금 커진 상태고, 아기집도 작기 때문에 절대 3개월은 배가 나올 수 없다”며 “마른 사람인 경우에도 5개월에서 약간 똥배, 밥 먹을 때 나온 정도의 느낌이지 그렇게 눈으로 보일 정도면 5~6개월 정도라고 보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일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던 이태임. 당시까지만 해도 이태임의 SNS는 전체공개였다. 하지만 30일 확인결과, 이태임의 SNS는 비공개로 전환됐다. 이와 함께 이태임이 은퇴 암시글까지 삭제됐다고 전해져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