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의 학창시절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핑클 출신 가수 이효리의 학창시절 졸업사진 속 미모가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효리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은 초, 중, 고등학교 시절 이효리의 졸업사진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이효리는 앳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통통한 볼살에도 지금과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이효리는 1998년 핑클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긴 생머리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단숨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2003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이효리는 섹시한 콘셉트로 ‘10 minutes’를 공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효리가 입는 것은 모든 것이 유행이 될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후 이효리는 가수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현재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 중이다. 과거만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솔로 음반을 발매하고 있고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