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02:35
‘해피투게더3’ 윤정수 “‘전현무 연인’ 한혜진과 소개팅할 뻔 했다?”
‘해피투게더3’ 윤정수 “‘전현무 연인’ 한혜진과 소개팅할 뻔 했다?”
  • 홍숙희 기자
  • 승인 2018.04.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윤정수가 전현무‧한혜진 커플과 관련한 일화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개그맨 윤정수가 전현무‧한혜진 커플과 관련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동: 예능클리닉-우정과 전쟁’과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세대공감’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박수홍,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정수는 MC 전현무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윤정수는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열애보도가 나기 직전, 사석에서 전현무와 만난 적이 있다고 운을 떼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는 “전현무‧한혜진의 관계를 모르고 전현무 앞에서 한혜진을 향한 관심을 표시했다”고 말하며 그날의 기억에 진저리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윤정수는 “만약에 내가 한혜진 씨랑 소개팅 좀 시켜달라고 했으면 어쩔 뻔 했냐”며 울분을 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진다. 윤정수와 전현무‧한혜진 커플 사이에 얽힌 풀 스토리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