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직구 맛평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정인선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돌직구 맛평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정인선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로운 안방마님 정인선이 또 한 번 돌직구 맛평가를 날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산 해미읍성 두 번째 이야기로, 쪽갈비 김치찌개 집 첫 점검이 이뤄지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정인선은 “제가 진짜 입맛이 무딘 편이다”라고 말하는 한편 쪽갈비를 시식한 뒤 “근데 고기가 좀 된 건가요? (고기) 냄새가 엄청 심하다”고 냉정한 평가를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분에서 정인선은 “처음에 소곱창전골을 먹었을 땐 냉이향이 엄청 강하게 나서 냉잇국에 곱창을 넣은 느낌이었다. 소곱창전골 먹고 돼지곱창전골 먹었더니 약간 샴푸향 느낌이 났다”고 직설적인 평가를 내려 곱창전골집 사장님을 당혹케 만든 바 있다.

정인선의 활약은 계속됐다. 백종원의 SOS 요청으로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것. 그는 옷까지 갈아입으며 청소에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요식업 사장님들의 발전을 위해 안방마님으로서 열성을 다하는 정인선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