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는 주목 받는 신예 트로트 남성 가수 한강(사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유니베라
㈜유니베라는 주목 받는 신예 트로트 남성 가수 한강(사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유니베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유니베라(대표 박영주)는 주목 받는 신예 트로트 남성 가수 한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강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유명세를 탔다. 최근엔 KBS ‘트롯 전국체전’에서 빼어난 가창 실력과 인기를 뽐내며 최종 결승 TOP 8 멤버가 됐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함께 훈훈한 외모 및 예능 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무서운 신인이다.

유니베라 측은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계에서 떠오르는 가수인 한강이 보여주는 열정, 신뢰,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이 유니베라가 지향하는 가치와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유니베라는 국민 트로트 열풍과 더불어 코로나 시대에 알로에 면역 광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강은 유니베라와 인연을 맺으며 “유니베라는 저희 부모님 세대에서 남양알로에 알려진 유명한 기업으로 알고 있다”며 “알로에가 면역력에 좋다고 하는데, 제가 부르는 노래와 함께 고객들을 더욱 건강하게 해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니베라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 제도에서 알로에 부문 ‘2020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신개념의 알로에 면역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