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대규모 쇼핑 행사 ‘텐텐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대규모 쇼핑 행사 ‘텐텐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홈앤쇼핑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대규모 쇼핑 행사 ‘텐텐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접속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립금과 할인쿠폰, 100원 명품가방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행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홈앤쇼핑 텐텐제는 매년 5월과 10월에 진행하는 대규모 모바일 쇼핑 행사다.

이번 텐텐제는 이전보다 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만원 적립짱(2만원 적립금 지급)을 필두로 △텐텐제 쿠폰짱(선착순 1만원 할인쿠폰) △도전! 럭키짱(루이비통 가방 100원딜) 등의 주요 행사와 함께 △텐텐제 TV LIVE 10% 추가적립 △18일 단 하루 10% 청구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텐텐제 기간 홈앤쇼핑 스테디셀러 상품에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더한 ‘텐텐제 끝짱템’, 텐텐제 기간 매일 펼쳐지는 초특가 아이템 릴레이 기획전 ‘끝짱 초특가’ 등 다양한 기획전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 가을 홈앤쇼핑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