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토탈 헬스케어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김석진)이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와 김석진LAB 영양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또박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박세트는 6개월 이상 정기구독 프로그램으로 드시모네 유산균 40% 할인과 함께 김석진랩 영양제를 파격가에 제공한다. 신청 즉시 1회차부터 평생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에 따르면 먼저 아이의 성장을 위한 ‘또박 키즈 세트’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과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로 구성됐다. 보장균수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다음으로 성인을 위한 필수 건강 아이템 ‘또박 성인 세트’는 보장균수 1,125억의 캡슐형 제품인 드시모네 캡슐과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제격인 ‘또박 프리미엄 세트’는 장 건강과 관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대 보장균수를 자랑하는 드시모네 4,500과 관절 건강에 좋은 20E를 담은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로 구성됐다.

5월 31일까지 또박세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10돈(24K)을 비롯해 LG코드제로 청소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정기구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최대 48%의 강력한 할인 혜택과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또박세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