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내달 있을 주주총회서 사내이사로 윤영식 현대지에프홀딩스 부사장을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논의할 예정이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내달 있을 주주총회서 사내이사로 윤영식 현대지에프홀딩스 부사장을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논의할 예정이다. / 현대홈쇼핑

시사위크=연미선 기자  현대홈쇼핑이 내달 25일 오전 10시 서울 강동구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내 및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올린다고 22일 공시했다.

내달 있을 정기 주주총회서 현대홈쇼핑은 사내이사로 윤영식 현대지에프홀딩스 부사장을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논의할 방침이다.

윤 부사장은 지난해 11월부터 현대지에프홀딩스 부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앞서 2014년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미래전략팀 팀장으로 근무한 윤 부사장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경영전략실 실장을 맡은 바 있다. 이후 지난해 10월까지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부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김형환 대원세무법인 회장을 사외이사와 감사위원으로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했다. 최자영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학과 교수도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과 이사보수한도액 승인, 감사위원 선임 건 등이 의안으로 올랐다.

 

근거자료 및 출처
주주총회소집결의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222800436
2024. 02. 22.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