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재우가 MBN 새 토일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 출연한다.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재우가 MBN 새 토일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 출연한다.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서재우가 MBN 새 토일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 듬직한 호위무사 ‘무백’ 역으로 출연한다.

오는 4월 13일 첫 방송되는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서재우는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최상록(김주헌 분)의 오른팔이자 그의 딸인 최명윤(홍예지 분)을 위해서라면 목숨 바쳐 지키는 것이 자신의 소임이자 숙명이라 믿는 호위무사 무백 역을 맡았다.

무백은 최상록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하는 한편, 명윤을 친동생 이상으로 아끼고 좋아하며 일찍부터 그녀에게 호신술과 말 타기 등을 직접 가르친 인물이다. 

전작 ‘고려거란전쟁’을 통해 능숙한 무술실력을 선보인 서재우는 이번 ‘세자가 사라졌다’를 통해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과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를 완성할 전망이다. 

‘고려거란전쟁’에서 귀주대첩의 또 다른 숨은 영웅이었던 중갑기병 김종현 역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은 서재우가 ‘세자가 사라졌다’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