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왼쪽)와 ‘하이드’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쿠팡플레이
이무생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왼쪽)와 ‘하이드’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쿠팡플레이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이무생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와 쿠팡플레이 ‘하이드’를 통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동시에 공략한다. 

이무생은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시민덕희’, 드라마 ‘마에스트라’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대중을 매료해 왔다. 특히 전혀 다른 이미지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와 오는 23일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는 ‘하이드’에서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추자현 분)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이무생 분)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극 중 이무생은 사랑과 배려로 아내를 묵묵히 안아주는 준석을 연기한다. 이무생은 로맨틱하고 자상한 면모부터 비밀을 감춘 의문스러운 모습까지 인물을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드’에서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준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무생은 ‘하이드’에서 어느 날 갑자기 예고도 없이 사라져 감히 예측도 할 수 없는 비밀을 가득 남겨 놓은 문영(이보영 분)의 남편 성재로 분해 내밀한 감정 열연으로 극의 미스터리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무생이 관객과 시청자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