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뉴욕 스트릿 패션 화보 공개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화보 투표하는 방식
가장 많은 인기 얻은 뉴욕 화보 속 워킹화와 커피 교환권 등 선물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공식 계정(www.instagram.com/eiderfriends)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일)까지 뉴욕 현지에서 촬영한 스트릿 패션 화보를 투표하는 ‘아이더 인 뉴욕(Eider in New York)’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인 뉴욕(Eider in New York)’ 이벤트는 간단한 투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인스타그램(@eiderfriends)에 방문해 팔로우한 후 뉴욕 화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 2차 두 차례로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총 2명에게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인기 라이트워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2등 당첨자는 총 4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선물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26일(일)까지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27일(월)에 진행된다. 2차 이벤트는 27(월)부터 5월 3일(일)까지 실시하고 당첨자는 당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뉴욕 스트릿 패션 화보는 아이더 2015 SS 경량 재킷과 워킹화를 착용한 뉴요커들의 모습을 파파라치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스타일리시한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아이더의 라이트워크를 매치한 채 워킹과 러닝을 즐기는 패션 피플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뉴욕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아이더만의 자유분방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이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며 “인스타그램은 감각적 사진과 짧은 영상에 간단한 메시지를 넣어 관심사를 공유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아이더가 공개한 시크한 뉴요커들의 워킹•러닝 화보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