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가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올해 첫 행사를 진행했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올해도 계속 이어나간다.

쉐보레 측은 “지난해 하반기 임팔라 출시와 함께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시행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임팔라 고객 케어 서비스의 첫 이벤트는 지난 9일 경기도 파주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서 열렸다.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아빠의 초대’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아빠가 직접 요리를 해 가족에게 선물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요리 과정을 비보잉과 비트박스로 표현한 뮤지컬 ‘비밥’ 관람 등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임팔라는 쉐보레 플래그십 세단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하며 출시 6개월 만에 1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국내 준대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고객 케어 프로그램’ 등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