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준희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다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시크한 매력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배우 고준희가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겨울 다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진행된 겨울 다운 재킷 화보컷은 고준희의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았다. 고준희는 그녀만의 자연스러움과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을 ᄇᆞᆼ으로 추운 날씨를 견뎌낼 모던하고 포근한 겨울 룩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겨울 내음에 청명하고 깊어진 하늘과 현대적인 느낌의 건축물을 배경으로 담담하고도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한 고준희와 디스커버리의 이번 화보에서는 특히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숏컷 헤어스타일과 무심한 듯 도도한 그녀만의 패션센스가 돋보인다.

데님 스커트, 청바지, 롱 사이드 슬립 원피스, 가죽 부츠 등 올 겨울 잇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디스커버리 아우터를 함께 매칭해 우아하면서 캐주얼한 겨울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그녀가 선택한 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밀포드 재킷과 패트롤 재킷은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어반 트래블룩을 완성시켰다. 무릎까지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을 강화했고, 벨티드 디테일을 가미한 세련된 디자인과 슬림한 핏으로 제작, 옷맵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활동하도록 피팅감을 높였다. 10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 재킷은 내추럴한 터치감의 소재와 모던한 컬러로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착장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션 아이콘 고준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감각적인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