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가 G4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Great to see you’ 이벤트 포스터. <쌍용차>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전시장을 찾아 준 내방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명은 G4 렉스턴의 위대한 4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행사는 2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7월7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직접 방문객을 찾아가는 자리를 마련했다.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박람회에는 30개국 275개의 화훼 관련 기관 및 단체, 업체가 참가한다.

쌍용차는 친환경 목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감각을 살린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G4 렉스턴과 티볼리 전시차량,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쌍용차는 “함평 나비축제 현장을 비롯해 KTX역사와 백화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고 전시장 신차발표회를 진행하는 등 G4 렉스턴 판매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