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9 12:35
쌍용차, “온라인 시승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요”
쌍용차, “온라인 시승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요”
  • 강준혁 기자
  • 승인 2020.10.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시행 및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 참가 모집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 2021 티볼리 에어(사진)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경쟁모델은 물론 중형 SUV보다 우월한 2021 티볼리 에어(사진)의 720ℓ 적재공간은 2열 폴딩 시 1,879mm 길이의 ‘매직스페이스’로 확장되며, 차박은 물론 나만의 독서 및 작업, 커플의 데이트 공간으로 무한한 변신이 가능하다. / 쌍용자동차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는 전시장 방문 없이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항균소독 처리가 된 시승차량과 함께 고객과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게 된다.

안심마중 시승서비스를 마친 고객이 차량 구매 시 20만원 특별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차박 패키지(10명)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도 시행된다. 오는 11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3회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9일(회차별로 신청 마감일 상이)부터 홈페이지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우)도 실시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우)도 실시한다. / 쌍용자동차

당첨된 팀에는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3일 제공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티볼리 에어 전용 차박텐트와 에어매트 세트가 무상대여 되고, 주유상품권(5만원)이 지원되어 부담 없이 차박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소감을 SNS로 공유하는 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쌍용자동차 측은 이달 전국의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수량 소진 시까지)하고, 티볼리에어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하고, 이달 말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경쟁모델은 물론 중형 SUV보다 우월한 2021 티볼리 에어의 720ℓ 적재공간은 2열 폴딩 시 1,879mm 길이의 ‘매직스페이스’로 확장되며, 차박은 물론 나만의 독서 및 작업, 커플의 데이트 공간으로 무한한 변신이 가능하다. ‘2021 티볼리 에어’를 비롯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