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으로 시청자를 만난 지승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연인’으로 시청자를 만난 지승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지승현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승현은 지난 18일 종영한 ‘연인’에서 젊은 나이에 종6품 종사관에 봉해진 구원무 역을 맡아 길채(안은진 분)을 사랑했지만 어리석은 선택으로 결국 길채와 이어지지 못한 인물을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성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지승현은 20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연인’을 끝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그는 “길채를 만나고 마음이 싹트고, 사랑에 눈이 멀어 진실을 이야기하지 못하고 국밥을 먹으면서 청혼 했던 어리바리 구원무였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혼하고 드라마도 종영”이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덧붙였다. 

이어 “원무는 조선의 시대상을 대변하는 인물 중 하나였으며 조선시대 남녀 가치관에 대한 집착이 원무를 어리석게 만들어버렸다”며 “시청자분들은 주변 시선에 흔들리지 말고 여러분의 ‘인연’과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지승현은 KBS 2TV ‘고려 거란 전쟁’에서 고려의 숨겨진 영웅인 양규 장군으로 분해 전작과는 또 다른 얼굴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