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2012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불닭브랜드의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2012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불닭브랜드의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식품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2012년 출시 이후 매운맛 볶음라면 계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볶음면’ 신제품이 출시된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 이전에도 △핵불닭 △치즈불닭 △짜장불닭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면은 물론, △불닭소스 △불닭스낵 △불닭후랑크 등 불닭볶음면 교유의 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 △고추 △크림 등이 어우러진 ‘K-로제소스’의 꾸덕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삼양식품은 베이컨과 햄향으로 포인트를 줘 오리지널 대비 맵기를 대폭 낮춰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소비자들도 제품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 계기에 대해 “기존 로제불닭 2종(로제불닭납작당면, 로제불닭떡볶이)의 높은 인기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식품업계에서 토마토 대신 고추를 활용한 K-로제소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불닭볶음면에 적용했다”며 “로제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